AI와 함께하는 디지털 창작자
닉네임 <냉동소설>로 활동하고 있고, 인공지능을 활용해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경남에 거주하면서, 글로컬 워크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부산국제AI영화제는 인공지능 기술로 제작된 창의적 영화 콘텐츠를 집중 조명하는 국내 최초의 AI 특화 영화제다. 2025년 12월 4일부터 6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소극장에서 열린다. 출품 접수는 7월 16일부터 9월 7일까지로, 국내외 개인‧팀이 러닝타임 3분 이상의 AI 활용 영화(2024년 8월 이후 제작)를 자유 주제로 제출할 수 있다. 9월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들은 영화제에서 공식 상영되며, 상영작 전원에게 1,000달러의 제작지원금이, 관객상 수상작에게는 추가 3,000달러가 지급된다. 2024년에 고배를 마셨던 공모전이라 올해는 반드시 수상 의지를 다진다.
아트픽션(ArtFiction)은 이야기를 예술로 다루는 스토리텔링 중심의 창작 플랫폼이다. 단순한 글쓰기 공간을 넘어, 창작자들이 자유롭게 실험하고 독자와 소통하며 작품을 발전시킬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상업성보다 창의성과 진정성에 무게를 두며, 기존 콘텐츠 유통 방식과는 다른 방식으로 스토리의 가치를 새롭게 제시한다.
비비드인덱스는 가격지표 기반 추세추종 파트너다. 데일리인덱스와 위클리인덱스를 통해 현재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종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원칙을 간단하게 세우고, 원칙에 따라 쉽게 매매를 하려는 사람이나 원칙 없이 기분대로 매매하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되고자 만든 서비스다.